사회복지학과

 

커뮤니티

학부 공지사항

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

  • 작성자 :사회복지학과
  • 등록일 :2025.09.17
  • 조회수 :8


[학생지원팀] 2025-2 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


1. 신청 및 사용기간

  ▶ 신청 기간: 9월 17() ~ 9월 30()

  ▶ 사용 기간: 신청 승인일 ~ 12월 31일(수)

     ★ 사용 기간 이후 수거하지 않은 물품은 일괄 폐기 ★


2. 신청 대상 

 ▶ 2025년도 2학기 재학생


3. 신청 방법

1) 오픈채팅방 입장 및 구글폼 작성

   ▶ 플러스친구 추가 오픈채팅방 입장(링크클릭) : http://pf.kakao.com/_WxcpDn

     ★학생지원팀 플러스친구 추가 후 채팅창의 하단 채널메뉴-사물함신청 선택

    - 모든 공지 및 문의는 오픈채팅방에서 진행

   ▶ 사물함 신청 구글폼 작성

    - 사물함 신청 구글폼 링크는 오픈채팅방 내에서 확인 가능

    - 신청 전 사용 기간, 절차, 유의사항 필수 확인

2) 제출 및 배정

   ▶ 구글폼 제출 순서대로 선착순 배정

   ※ 특별한 사유(시설 결함안전 문제 등)가 없는 경우배정된 사물함 변경 불가

   ▶ 배정 결과와 사용 절차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개별 안내

3) 사용 확정

   ▶ 배정된 사물함 사진을 오픈채팅방에 제출

   ▶ 관리자 승인 시 최종 확정

   ※공지사항 하단의 [별첨] 사물함 매뉴얼 및 위치 참고


4. 유의사항

   ▶ 사물함은 개인 물품 보관용(1인 1칸)으로만 사용

   ▶ 음식물, 위험물, 불법 물품 보관 금지

   ▶ 분실·도난·훼손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

   ▶ 모든 공지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제공되며, 확인 의무는 사용자에게 있음


◎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학생에 대한 안내

   ▶ 원활한 사물함 운영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무단 사용 사물함은 불시 점검 후, 사전 통보 없이 폐기 예정

   ▶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,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.


◎ 관련문의 : 학생지원팀(02-2164-4488, 4123)

다음글

다음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