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
- 작성자 :사회복지학과
- 등록일 :2025.09.17
- 조회수 :7
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
1. 신청 및 사용기간
▶ 신청 기간: 9월 17일(수) ~ 9월 30일(화)
▶ 사용 기간: 신청 승인일 ~ 12월 31일(수)
★ 사용 기간 이후 수거하지 않은 물품은 일괄 폐기 ★
2. 신청 대상
▶ 2025년도 2학기 재학생
3. 신청 방법
1) 오픈채팅방 입장 및 구글폼 작성
▶ 플러스친구 추가 오픈채팅방 입장(링크클릭) : http://pf.kakao.com/_WxcpDn
★학생지원팀 플러스친구 추가 후 채팅창의 하단 채널메뉴-사물함신청 선택★
- 모든 공지 및 문의는 오픈채팅방에서 진행
▶ 사물함 신청 구글폼 작성
- 사물함 신청 구글폼 링크는 오픈채팅방 내에서 확인 가능
- 신청 전 사용 기간, 절차, 유의사항 필수 확인
2) 제출 및 배정
▶ 구글폼 제출 순서대로 선착순 배정
※ 특별한 사유(시설 결함, 안전 문제 등)가 없는 경우, 배정된 사물함 변경 불가
▶ 배정 결과와 사용 절차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개별 안내
3) 사용 확정
▶ 배정된 사물함 사진을 오픈채팅방에 제출
▶ 관리자 승인 시 최종 확정
※공지사항 하단의 [별첨] 사물함 매뉴얼 및 위치 참고
4. 유의사항
▶ 사물함은 개인 물품 보관용(1인 1칸)으로만 사용
▶ 음식물, 위험물, 불법 물품 보관 금지
▶ 분실·도난·훼손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
▶ 모든 공지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제공되며, 확인 의무는 사용자에게 있음
◎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 학생에 대한 안내
▶ 원활한 사물함 운영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무단 사용 사물함은 불시 점검 후, 사전 통보 없이 폐기 예정
▶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,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.
◎ 관련문의 : 학생지원팀(02-2164-4488, 412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