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학과공지
-
2025-1학기 ELP+ 비교과 프로그램 점수 입력 안내
2025-1학기 ELP+ 비교과 프로그램 점수 입력 안내 ‘2025-1학기 ELP+ 비교과 프로그램 중 '학생 입력 프로그램'의 점수 입력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 관심 있는 학생들은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기한 내 입력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 ■ 점수 입력 안내 구분 내용 입력 대상 ELP+ ‘학생 입력 프로그램’에 해당하는 비교과 프로그램 (※ [붙임1]의 ‘J열’ : 학생이 직접 입력 → 전공/행정부서 승인) 입력 기간 2025. 07. 06. (일) 까지 입력 방법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 통해 입력 (※ [붙임2] 매뉴얼 참조] 승인 절차 입력 완료 후, 전공/행정부서에서 점수 승인 처리 예정 승인 기간 2025. 07. 07. (월) ~ 07. 14. (월) 점수 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 2025. 07. 15. (화) ~ 07. 16. (수) ■ 유의사항 · 점수는 ELP+ 장학 및 수료사정에 활용됩니다. · [붙임1]의 ‘J열’에서 ‘전공/행정부서 일괄 점수입력 및 승인‘으로 표시된 프로그램은 각 전공/행정부서에서 일괄 입력할 예정으로, 학생은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. ■ ELP+ 장학 및 수료기준 : 학부대학운영팀 02-2164-4646 ■ 점수확인 및 승인 관련 : 각 학과/행정부서 문의 붙임 1. 2025-1학기 ELP+ 분류표 1부 2. ELP+ 입력 매뉴얼(학생용) 1부. 끝. 2025.06.30. 가톨릭대학교 학부대학장
2025.06.30
-
[평생교육원] YBM TOEIC Speaking 응시료 할인 혜택 안내
2025.06.20
-
2025학년도 1학기 취득성적포기 신청 안내(~7/18)
2025.06.16
-
2025-1학기 성적 확인 및 정정 요청 실시 안내
2025.06.13
-
- 대학공지
-
[시설팀] 정문 우수트렌치 공사 안내
[시설팀] 정문 우수 트렌치 공사안내 집중 호우시 정문에서 배출되는 우수로 인하여 횡단보도를 지나는 교내 구성원 및 인근지역 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부천시에서 정문 앞에 우수트렌치를 다음과 같이 설치하고자 하오니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1. 공사일정 : 25.07.19 (토) 08:00 ~ 18:00 2. 공사 중 교내 차량통행은 1차선 이용가능하오니 안전을 위하여 공사관계자 (신호수) 통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. 3. 공사범위 4. 공사관련 문의사항은 시설팀 (내선 4136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사 무 처
2025.07.11
-
[학생지원팀] 2025학년도 2학기 해성문화재단 장학금 신청 안내(-7/16, 16시까지)
2025.07.09
-
[학생지원팀] (롯데장학재단) 2025년 취업준비생 7기 선발 모집 안내(-7/21, 09시까지)
2025.07.09
-
[학부대학] 2025학년도 2학기 그리스도교사상과문화 수강신청 및 수도원 체험 일정 안내
2025.07.09
-